응암동대관령가는길 저렴한 한정식

 

 

 

 

 

 

안녕하세요~~ 이제 곧 식사들 하시겠네요 ^^

전 얼마전 다녀온 응암동대관령가는길을 포스팅해요~~

 

요고 쓰고 있자니 급 배가고파지네요 ㅠㅠ

이거쓰고 저도 저녁먹으러 갈렵니다~~

 

 

 

 

응암동대관령가는길은 강원도 음식을 주로 판매하는데

저렴한 한정식이 있어서 가끔 찾아가는 곳이예요~~

 

전 그전부터 알았는데 여기가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더라구요~!! 신기 신기

 

 

 

우선 빈그릇으로 보여드립니다 ~~

 

진짜 열심히 먹었네요 ^^**

 

 

 

저렴한 한정식 응암동대관령가는길 위치~~

 

 

 

 

응암동대관령가는길은 한정식외에

여러가지 강원도 식사메뉴와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오징어순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처음에 및반찬과 샐러드 호박죽을 가져다 주세요~~

 

그리고 하나씩 차례대로 나오는데

메뉴들이 빨리 나와요~~

 

 

이건 묵사발~~

 

시원하고 새콤해서 입맛돋구기에 딱이예요~~

그래서 맨 처음에 가져다 주십니다~~

 

 

 

호박죽으로 가볍게 시작을 하죠 ^^

 

 

 

메밀전병~~

예전에 메밀전안에 야채같은게 있었는데

요즘엔 이렇게 구운 메밀전병이더라구요~~

그거나 이거나 맛있어요 ^^

 

 

메밀전~~

 

 

 

오징어순대~~

동그랑땡 같아요~~

 

 

 

들깨옹심이~~

쫀득쫀득 맛있어요

 

 

 

곤드레밥과나물~~

 

 

 

고소해요~~ 양념간장을 조금 했는데

 

나물에 간이되있어서 간장안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응암동대관령가는길 1인 13,000원에 치고 꽤 잘나오는것 같아요~~!!

 

저렴한 한정식 찾을때 딱인것 같네요

 

 

 

'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메뉴 베이컨토마토디럭스  (0) 2015.09.22
식은치킨 데우기 간단하네요  (0) 2015.09.14
백종원 참치찌개 꿀맛  (0) 2015.09.10
종로국수집 미정국수  (0) 2015.09.04
[명동 김치찌개]명동 새마을식당  (0) 2015.08.10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