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참치찌개 꿀맛

One 2015. 9. 10. 17:24

 

백종원 참치찌개 꿀맛~~

 

 

 

 

 

어제 나름 요뤼를 했어요~~

 

간단한 찌개를 했는데 백종원님의 레시피를 빌렸어요 ^^ㅋㅋ

 

계속 만들어보고 싶었던 백종원 참치찌개를 만들어 보았는데

 

완전쉽고 밥한그릇 뚝딱하게 만드는 참치찌개였답니다 ㅎㅎ

 

 

 

그럼 백종원 참치찌개 레시피 들여다보실래유~~??

 

 

 

참치찌개 들어가는 재료는 ::

 

감자2개, 양파1개, 대파1/2, 청양고추1개, 참치1캔(기호에맞게)

 

 

먼저 분량의 재료를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감자, 양파를 차례대로 올려준뒤

 

 

 

대파를 올려줬어요~

 

청양고추는 없어서 패스~~

 

 

그리고 백종원 참치찌개의 중요한 재료!!

 

참치를 준비!!

 

물은 참치캔으로 2-3번 넣어주세요

 

국물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3번넣어주니 딱 맞네요~

 

 

양념장을 분량대로 넣습니다~~

 

 

백종원 참치찌개 양념장 ::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1술반

다진마늘 1큰술, 설탕 1작은술, 간장 2큰술

 

 

 

 

뚜껑닫고 보글보글 끓여주기만하면

 

뚝딱 간단한 찌개완성~~

 

 

 

요리를 잘 못하는사람도

 

요 레시피만 있으면

 

금새 간단한 찌개를 만들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요걸루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