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초밥 유라쿠

 

 

 

 

 

 

오랜만에 엄마와 외식했어요 ^^

 

외식 메뉴는 초밥!

 

전 원래 초밥을 안먹었는데

 

최근에 입맛이 트였네요 ㅋㅋ

 

 

 

제가 초밥 먹기시작하니깐

 

안먹을때가 좋았다며 ㅋㅋ

 

입하나가 더 늘은 셈이니까요

 

 

 

연신내 초밥 유라쿠로 갔어요~

 

가게는 그리 크지않지만

 

여기 은근 손님이 많아요~!

 

줄서고 기다리는 적도 있답니다

 

 

 

다들 촉촉하니 싱싱해보이죠~?

 

그만큼  맛도 좋아요~

 

특히 저중에서 연어초밥을 좋아해요!!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맛이 굿이죵 ^^

 

 

 

먹다가 뭔가 느끼할때쯤 샐러드를 먹어주니 좋더라구요

 

연신내 초밥 유라쿠 사이즈도 크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손님이 많은데 이유가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엄마와 외식도 하고 외출해서 넘 좋은 하루였네요

 

 

 

 

 

연신내 초밥 유라쿠 위치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