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돈까스 카츠마루

 

 

 

 

 

 

어제 오랜만에 엄마와 외식을 했어요!!

 

메뉴는 돈까스 ㅋㅋ

 

제가 먹고싶은 메뉴였음돠

 

연신내 돈까스 카츠마루로 갔어요

 

 

연신내 돈까스 카츠마루의 메뉴~

 

일식돈까스를 팔아요

 

사진이 흐리게 나왔네요 ㅠㅠ

 

가격은 다른데와 고만고만 한것 같아요

 

 

 

엄마는 히레까스(안심돈까스)

 

저는 모듬까스를 시켰어요!!

 

사진만 봐도 바삭바삭한 느낌이 오시죠?

 

전 왕돈까스보다 이런 돈까스가 좋더라구요

 

 

 

고기도 두툼해 씹는맛이 있는

 

연신내 돈까스 카츠마루!!

 

모듬돈까스에는 돈까스, 생선까스, 새우까스 이렇게 나와요

 

 

 

생선까스, 새우까스는 2개씩 나와서

 

사이좋게 엄마와 나눠먹었어요 ㅋㅋ

 

생선까스는 따로 찍어먹는 소스를 줘요

 

하얀색 새콤한 그거 아시죠? ㅋㅋ

 

 

 

 

 

 

깔끔하고 맛있는 연신내 돈까스 카츠마루~!!

 

딱 제가 보는 드라마가 하고있더라구요

 

보면서 흡입하였답니다 ㅋㅋ

 

 

 

 

<연신내 돈까스 카츠마루 위치>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