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청량리 롯데백화점 푸드코드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청량리쪽에 사는 친구를 만나서 

근처에서 먹을 곳을 찾아헤매다

백화점으로 슉~ 들어왔어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 푸드코트~

그러고 보면 요새는 푸드코트를 온지 오래된 것 같군요. 


양식먹고 싶은 친구와 한식 먹고 싶은 친구가 있으면

함께 갈 수 있는 곳이 푸드코트인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전주비빔밥 정찬으로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비빔밤을 ㅎㅎ





푸드코트지만 

꽤 괜찮게 한상이 나오더군요 ^^

마음에 들어요~!
나물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데코가 깔끔하니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요런 비빔밥을 맛있게 비벼 먹습니다 ㅋㅋㅋ




청량리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간도 적당하고 반찬도 마음에 들고 괜찮네요 ㅎㅎ

가끔 푸드코트에 오면 2%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도 있는데

이번엔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 청량리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위치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