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 돈부리, 돈천동식당





혜화 연극을 보러 갔다왔어요 ^^

연극을 보고 나니 근처에서 밥을 먹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제가 간 곳은 혜화 돈부리 돈천동식당입니다. 

(사실 눈에 바로 보이길래 들어갔는데 ㅎㅎ 잘 들어간 것 같아요)



혜화 돈부리 돈천동식당 

내부에 들어갔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포인트를 준게 이쁘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것은 기본돈부리 ㅎㅎ

돈까스가 나오는거예요. 

갑자기 이름은 생각이 안나요 ㅠㅠ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전 원래 계란에 밥비벼먹는 걸 좋아하는데

돈부리는 그런 입맛에 딱인 것 같단 말이죠 ^^




사실 돈부리를 좋아하지만

돈부리집을 가다보면

간혼 너무 짜서 ㅠㅠ 먹다가 중간에 포기한 경우가 있거든요. 

근데 이곳은 간이 정말 적당해서 좋았어요.



\



혜화 돈부리집이 다양한데

돈천동식당으로 선택한 것은 탁월했던 것 같아요. 

가격대도 좋았구요 ^^


다음에 또 혜화를 가게 된다면 이곳에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ㅎㅎ



* 혜화 돈부리, 돈천동식당 위치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