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더 찾게되는 음식은 뭐다?
바로 냉면이지 않을까 싶네요
무더운여름 시원하면서 입맛돋궈주는
음식으로 제격이지 않나 싶네요

저는 물냉 보다는 비냉이에요 ㅋㅋ
그리고 잔치국수 보다는 비빔국수
매콤한 양념장이 그렇게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날도 육쌈냉면 집에서
역시 비냉으로 선택!!
육수마시면서 먹으니 더 좋아요

고기주는 냉면집으로 유명한 육쌈냉면
숯불고기가 함께나온답니다
고기도 좋아해서 여길 좋아해요ㅋㅋ
음식과 잘 어울리기도 하고 말이죠

육쌈냉면 처음나왔을 때에는 진짜 파격적이었는데
요새는 고기주는 냉면집이 많이 생겼어요
역시 하나 생기면 비슷한 가게들이 생기는듯
그래도 원조만의 특색이 있겠지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