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들른 정정아식당!

파주 닭볶음탕 깔끔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저는 푸짐한 셋트메뉴가 너무 맛나보여서

여기를 선택하게 됬어요~~

메인메뉴도 있지만 세트메뉴를 많이 드시는듯~~

아무래도 여러가지 맛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정정아식당에서 닭볶음탕+코다리 셋트메뉴로

정해봤어요~~ 크 군침도네요~~

파주 닭볶음탕 여기저기 매체에도

소개되었나 보네요~~ 한쪽 벽면에

관련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맛을보고 있는사이

어느새 메인 메뉴들이 등장!!

그동안 코다리구이는 고추장 양념이었는데

여기는 간장양념이에요

색다르고 맛도 좋네요~~

밥도둑 인정

파주 닦볶음탕집 답게 빗깔부터

너무 맛나보여요~~

여기에서 더 끓여서 졸이니 더 맛있네요

저는 먹다가 배불러서 몇개 남았어요

은근 양이 많아요

파주 정정아식당 요 도토리 무침도 맛나고

반찬이 전체적으로 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특히 요 꼬막 해감을 잘 했는지

모래도 안씹히고 쫄깃하네요

파주 달볶음탕 출출할때 한번 들르세요

든든하게 배를 채울수 있을거에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