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공 요즘에 일이 바빠서 관리를 전혀 못해서

체중이 늘어났네요 저는 체중이 늘면

배부터 확 살이 붙거든요~ 거기에 하체까지

몸이 불어난 느낌이 너무 들어서 더이상 안되겠다 하고

다이어트 시작해 볼라구요!!

찾아보니 호박즙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해서 먹어보려구요

호박즙다이어트에 좋다는 얘기도 있지만

건강도 챙기려는 마음도 있답니다~~

제가 비타민C는 잘 챙겨먹는 편 이지만

다른건 못챙겨서 즙도 먹으려던 참에

겸사겸사 호박즙으로 주문하게 됬어요~~~

맛은 그냥 건강해지려니 생각하고 마시려구요

호박즙다이어트 때문에 구입하게됬는데

사실 호박즙은 처음이에요~ 그래서 맛이 궁금했는데

저는 호박죽 생각하고 맛이 달달할줄 알았는데 ㅋㅋ

그런맛은 아니에요 생각해보니 호박죽은 거기에

설탕도 넣어서 그럴텐데 말이죠

양배추즙 같은 맛이고 끝에 향이 호박향이 나네요

100ml이라서 컵에 따르고 꼴딱 세네번만하면

다 마시네요~~ 아무튼 붓기빼는데도 좋다고하니

꾸준히 마셔볼라구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