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로 공주를 다녀왔어요~~

그냥 숙박할 곳을 찾았는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곳을 발견했어요!

공주 숙소 유구 VIP무인텔~ 사실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예약하게 됬는데

공주 시내와는 좀 거리가 있는곳 이에요

공주와 아산 중간쯤 이랄까? 그래서 저희는 하루는 공주구경하고

하루는 아산을 갔어요~~

공주 숙소 VIP무인텔 각 호수에 하나씩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를 하면 자동으로 셧터?가 내려가더라구요 뭔가 신기했어요 ㅋㅋ

그리고 숙소로 올라가면 되요~

방과 욕실이 깔끔하고 1박 묵기에 넘 괜찮았어요

 

바디마사지와 스타일러, 전자렌지, 1인용스파, DVD 까지!! 뭐가 진짜 많았어요

저희가 써본건 바디마사지와 스타일러

들어오자 마자 스타일러에 겉옷을 넣어뒀어요

아침에 꺼내 입으니 패브리즈 뿌린거 같이 뽀송하더라구요

침대도 푹신하고 대형 티비가 있어서

티비보면서 탁자에 앉아 간식 까먹었답니다~

공주 숙소 펜션도 많이 가시던데 저희는 편하게 묵으려고 여길 선택했어요~~

갈등 때린게 고기구워먹고 싶어서 펜션도 생각했는데

겨울이라 추워서 다음에 먹자~ 이런마음에 여길로 고고

공주 숙소 유구 VIP무인텔 가성비는 굿 인거 같아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