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원래 가려던 덮밥집이 있었어요~ 거기도 유명한 곳인데

들어가서 보니 거의 참치로된 메뉴만 있더라구요 ㅠ

참치를 잘 안먹어서 다시 나와서 돌아다니다 보니

홍대개미가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바로 고고~~

홍대개미 상수역 에도 있네요 여기가 덮밥 맛있는 집 이거든요

체인점인데 저는 신촌, 대학로점 가봤어요

여기는 처음이네요~~ 들어가니 역시나 인기 !

자리가 거의 차 있었어요 가게는 아담했구요

테이블도 거의 2인이 먹기 좋은 사이즈 였어요

홍대개미 상수역 2인용 테이블이 다 차서 4인용으로 앉았네요

넓고 편했어요~~ 메뉴는 샐러드와 에이드가 포함된

셋트메뉴를 주문했어요 덮밥은 연어와 스테이크가 나와요

둘이먹기 딱 좋은 양 같아요 야채도 먹으면서 말이죠

여기 덮밥 특징이 토핑이 아주 푸지마다는거에요

연어도 큼지막하고 고기도 질이 나쁘지 않아요

스테이크덮밥에는 숙주나물이 들어가 있답니다

밥에 간장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비벼 먹으면

짭쪼롬하니 간이 딱 맞아요 맛있어요

셋트메뉴에 있는 샐러드에요 입을깔끔하게 만들어 주네요

밥이나 국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양이 부족하시면

추가로 요청하시길 저희는 딱 맞아서 패스

샐러드 까지 먹으니 딱 맞더라구요

홍대개미 상수역쪽은 처음 가봤는데 체인점이라 그런지

어디든 맛이 좋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