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일하는게 뭐 있나하고 불광역 엔씨백화점 구경갔어요

여기는 나름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일하는 경우가 많아

종종 가는데 여기서 미쏘 코트 하나를 득템하였답니다

울소재 코트인데 울함량이 높은데 세일 해서 저렴하게 구입완료!

이렇게 건지고 나니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푸드코트로 고고~~

불광역 엔씨 백화점 푸드코트는 지하에도 있고

위층에도 있어요 저는 구경하다보니 지하쪽이 가까워서

그쪽으로 갔는데 깔끔한 한식당으로 들어갔답니다

솥밭에 따끈한 탕이 끌렸는데

계절메뉴로 들깨탕이 있길래 그걸로 선택했어요

들깨는 몸에도 좋을뿐더러 피부미용에도 아주 그만이죠

평소에도 들깨가 들어간 음식들을 좋아하는데

이걸 놓칠리가 없었죠 주문한 메뉴가 세팅됬어요

호박죽이 나오더라구요 달달하니 밥 먹기전에 먹으니

속도 편안하고 입맛이 더 돌아서 맛있게 식사를 할수 있었어요

아주 깔끔하게 세팅되는것이 마음에 들어요

어떤 음식이던 정갈하게 음식이 준비되면

더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있는거 같아요

밥위에 올라간 호박한조각 참 귀염귀염 하네요

밥을 그릇에 덜고 따뜻한 물을 부어서 숭늉을 만들었답니다

저는 물을 좀 많이 넣는 편이에요

좀 진득한 숭늉을 좋아하시면 물을 조금만 부으세요

들깨탕이 고소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간이 적당히 되어있고 밍밍하지 않아 밥과 함께 먹기 딱 알맞더라구요

따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속풀이하는데 최고인거 같아요

불광역 엔씨 백화점 푸드코트 나름대로 종류도 많고

깔끔하게 한식을 즐길수 있는 식당도 있어서 구경하고 들르기 좋은거 같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