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더라구요

이름은 광화문살롱 !

광화문에 있는곳 인가봐유 ㅋ

사실 다른데 갔는데 이미 자리가 꽉 차서

알아보다가 여기를 가게됬어요!! 베이커리라 배도 채우고

음료도 마실겸 해서요

마곡나루역 카페 광화문살롱 베이커리 카페이다 보니

역시나 빵종류가 많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담아봤어요 ㅋㅋ

원래 이런거 곁다리로 잘 안시키는 편인데

요건 스콘! 크렌베리가 콕콕 박혀 있어요

포크 사용하면 덩어리로 떨어지지 않고 가루가 되어 버려서

결국엔 손으로 먹었어요 ㅋㅋ 

뭐 어떤 음식이던 손맛이 최고쥬

음료는 사이좋게 커피 종류와 에이드 종류에요

제게 커피에요 카푸치노 거품이 아주 풍성하죠

부드럽구요 에이드는 오미자에요

리얼 오미자청을 넣은거 같았어요!! 

 

짝꿍꺼 마셔보니 이게 더 탐나더라구요 ㅠ

다음에 갈 기회가 또 있으면 다음번엔 오미자에이드로 마실라구요

양도 꽤나 많아서 얘기하면서 한참을 마셨네요

마곡나루역에 서울 식물원만 있는줄 알았는데

기업들도 많고 주민들도 많은거 같네요

뭔가 사람들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카페가 만석이라 놀랬쥬~~

차선책으로 간 광화문살롱 여유롭게 즐기다 왔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