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나마 제일 자신있는 요리는 김치볶음밥~~~

워낙 김치요리를 좋아해요

라면도 꼭 김치가 들어가구요

볶음밥도 김치가 빠지면 섭해요

그리고 만들때 재료를 듬뿍 넣어주는게 요령이라면 요령 ㅋ

김치볶음밥 이렇게 하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김치볶음밥 재료는 김치가 베이스구요 그 외에 추가로

햄, 버섯, 계란을 추가 했어요!

이건 선택사항 이랍니다 하지만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다양한 재료를 넣는것이 좋답니다

집에 있는 냉장고를 유심히 살펴보세요

어디선가 뭐 하나는 나올거에요 ㅋ

 

햄을 넣는다면 먼저 햄을 넣고 볶아준뒤

햄이 향이 솔솔 올라오면 그 다음에 김치와 부재료를 넣고 볶아주세요

반쯤 익었을때 밥을 넣고 섞어주면 끝!

뭐 다들 이렇게 하시겠지요 ?? ㅋㅋ 

쓰고보니 뭐 별다를게 없네요 ㅠㅠ

그 다음 간은 간장으로 해줘요! 훨씬 맛이 들어요

마지막으로 이건 선택인데요 저는 계란을 넣어줘요

그러면 더욱 고소한 맛의 김치볶음밥이 완성된답니다

오늘 또 해먹고 싶네요 ^^

진짜 김치만 맛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인거 같아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