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언 몸을 따뜻히 녹여주는

갈비탕 되시겠어요~~~

그것도 왕!갈비탕 이랍니다 ^^

자주 먹는건 아니고 연말이고 하니

점심도 더 든든하게 먹었네요 !!

 

갈비탕 칼로리 워낙 고칼로리로 알려져 있다보니

다이어트 하는 입장에서는 조금 신경쓰일수 있겠는데요

먹을때 만이라도 갈비탕 칼로리 생각하지 말자구요ㅠㅠ

여기는 밥이 솥밥이 나와서

따뜻한물 부어서 마지막에 숭눙으로 마무으리~~

캬 너무 좋더라구요

간혹 누룽지가 타서 씁쓸한 맛이 나기도 하는데

여기는 아주 구수했어요!!

아주 왕 크죠~~ ㅋㅋ 이걸로 한대 맞음 아주 아프겄어요

그럼 본격적인 갈비탕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요??

한그릇에 약 460-500Kcal 사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예상대로 였네요

갈비탕 칼로리에 밑반찬 까지 더해지면

아주 볼만 하겠는데요? ㅋㅋㅋ

사실 다욧 안하시면 상관없어요

이렇게 점심 든든하게 먹고 저녁을

조절해서 먹으면 되니까요

과연.. 그게 될런지 모르겠지만요

이상 갈비탕 칼로리를 알아봤습니다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