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물건에 정해진 유통기한이 다 있지요

화장품, 식료품, 생필품 등등 있지만

그거 알고 계셨나요 유통기한 지난 식품 먹어도 된다는 사실!

물론 다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우리가 익히 먹고있는 식품 중에서 그런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럼 유통기한 지난식품 먹어도 된다는 몇가지 알아볼께요!!

먼저 우유에요 진짜 자주 먹는 우유인데 말이죠

단, 미개봉된 제품이어야 되요 미개봉시에는

유통기한이 지났어도 무려 45일까지 먹을수 있다라고 하네요!!

그래도 괜시리 찝찝함은 무엇..?

 

다음으로는 식빵이 있어요

우유와 잘 어울리는 것중 하나이지요?

이 식빵도 유통기한 지난 식품 일지라도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기간은 약 20일 정도 지났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떻게 관리했느냐에 따라 달라질듯 해요!

 

마지막으로 치즈랍니다

네모난 슬라이스 치즈는요 무려 70일까지 !!

유통기한이 지났어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개별포장에 냉장보관을 해서 그런가요??

뭔가 이거는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재미로 알아본 유통기한 지난 식품 먹어도 된다 라고 하지만

그래도 살펴보고 먹어야 할듯요 ㅎㅎ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