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저희 동네에 있을때 자주 갔는데 말이지요

봉구스밥버거 동국대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가보게 되었어요

주변 지나다니면서 발견했어요

어 여기에 있네 하면서 다음을 기약했죠

점심시간 전에 맞춰 사러 갔어요

봉구스밥버거 동국대 가장 기본맛 선택했어요

가격은 이천냥 저렴한데 먹고나면 완전 든든해요

아침에는 요거 하나만 먹으면 딱일듯 하고

점심에는 여기에 라면함께 해주면 아주 좋을거 같구요

그래서 저도 사발면도 추가했어요

그러니 배가 아주 빵빵해졌지요

봉구스밥버거 동국대 기본맛 안에는 

참치마요네즈와 김치볶은것이 들어있어요

밥양도 푸짐하지만 안에 들어가는 토핑도

넉넉해서 아주 좋았어요

메뉴판을 못 찍었는데 맛이 참 다양했어요

돈까스가 들어간 메뉴도 있고

고기가 들어가기도 하구요

봉구스밥버거 동국대 저희 동네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ㅠ

예전에 있었는데 장사가 안되는지 사라졌다는거.. 아쉽 아쉽

바로 만들어 주셨는지 따뜻하게 잘 먹을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찬밥 보다는 따신밥이 더 맛좋게 넘어가쥬

봉구스밥버거 동국대 참치마요네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ㅎㅎ

사발면도 추가요~~~

예전보다 기름기? 가 많아진듯한 사발면

뭐 여전히 맛은 좋지만요

나름 오늘 점심도 잘 해결한듯 해서 만족이에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