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날씨만 체크하는 거 같아요

추워지니 미세먼지에

기온은 떨어지고.ㅠ

이제 겨울 시작인데 빨리 봄이 왔음 하네요! ㅎㅎ

 

점심 먹으러 가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덜덜 떨면서 가까운데 빨리 들어갔어요

역시 점심 때에는 모든 식당이 꽉 차있어요

땡기는데가 있어서 가보았는데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테이블 남아있는 식당찾아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괜찮을 곳을 발견!

정식메뉴 였는데 이날의 메인메뉴는 김치찌개!!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이지요

특히 1인분도 주문 가능해서 

저는 정식메뉴를 먹었고요

나머지 분들은 개인 메뉴를 주문하였답니다

생각보다 반찬가짓수도 여러가지였구요

메인 요리인 김치찌개도

제 취향에 맞게 맛있어서

국물 한톨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 

추운 바람을 싹 녹이는

따끈한 국물이 역시나 최고인듯 합니다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