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

가끔 생각나는데 그래서 종각 샤오바오를 들러요

퇴근후에 가면 살짝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그 정도로 인기랍니다!

 

종각에서 우육면을 먹을 수 있는곳 샤오바오

얼마전에도 다녀 왔어요

정말 운좋게 저희가 앉고 나서 밖을 보니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ㅎㅎ

종각 우육면 저번에는 면을 두꺼운걸 주문했는데

칼국수면 같은게 나와서

이번에는 중간 굵기로 선택했는데 딱 좋았어요

고추기름이 올라간 홍탕으로 주문했답니다

얼큰한게 좋아요!!

 

국물도 향신료 강하지 않고

딱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면도 직접 수타로 만드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쫄깃하고 좋은거 같아요!!

우육면은 종각 샤오바오로 가야합니당!!

탱글해 보이쥬~~~

양도 많아요 이번에는 진짜 국물까지

남김없이 다 클리어 하였답니다 

그래서 배가배가 아주 아주 빵빵해졌지요

 

반찬은 짜사이와 고수가 나와용

저는 고수 안넣었어요

짜사이만 먹었답니다

자장면에 단무지가 어울리듯

우육면에 잘 어울려요

우육면 생각날때 종각 샤오바오로 고고

이런 추운 계절에 한그릇

따뜻하게 해주면 속까지 든든해 지는거 같아

겨울에 자주 갈 듯 하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