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갔어요!!

저는 주로 이디야를 선호하는 편인데

아주 가끔은 스타벅스만의 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종종 가기도 한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신메뉴가 있더라구요

바로 스타벅스 샷그린티라떼!

제가 커피에 그린티 들어가 있는것을 좋아하는데

파는 카페가 많지 않았거든요

옳다거니 이 메뉴를 주문하였어요

색감이 너무 예쁜 스타벅스 샷그린티라떼!

비주얼이 예뻐서 더 눈이 가네요

아래는 제주산 그린티가 들어가 있고

중간에 우유 위에 에스프레소 샷이 레이어드되어 있어요

마셔보니 많이 안달아서 좋았어요

은은한 녹차와 라떼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저는 호였어요!!

 

그러면서 궁금한게 바로 샷그린티라떼 칼로리!!

중요하죠 365일 다이어트 인생이신 분들에게는요

샷그린티라떼 칼로리는 두구

따뜻한건 톨 기준 270Kcal 

아이스는 톨 기준 140kcal

이랍니다! 똑같은 제품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네요

스타벅스 샷그린티라떼 칼로리 아이스는 생각보다 높지않아서 다행

레이어드층이 잘 나온거 같아요

마시다 중간에 섞어 마셨답니다!

일하다 천천히 마셔서 얼음이 녹아서

끝에는 밍밍해 졌지만 그래도 한잔 다 클리어했어요!!

라떼와 그린티 동시에 즐기고 싶으시다면

스타벅스 샷그린티라떼 한번 드셔보세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