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건강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그리고 그 종류도 다양하구요

슈퍼푸드라고 해서 매체에 소개되었다 하면

실시간을 오르락 내리락 할만큼 인기인데

오늘은 슈퍼푸드 중에서도 브라질너트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천연 셀레늄이 가득들어있는데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우리몸을 건강하게 지켜준다고해요:)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아몬드와 비슷한거 같네요

위에서 언급했듯 천연 셀레늄의 함량이 월등히 높아

브라질너트 효능이 아주 좋다고 해요

또 이 셀레늄 같은 경우에는 체내에 합성이 

안된다고 해요 그래서 꼭 음식으로

먹어야하는 영양소 중 하나라고 합니다

브라질너트 효능 이 셀레늄의 항상화 능력은요

비타민 E의 이천배에 달한다고 해요 

수치가 정말 어마어마 하죠!

이 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요 

발암물질이 합성되는것을 억제시켜준다고 합니다

항암효과까지 있는 셈이네요

이 브라질너트는요 재배를 하는것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마존에 자생해 채취하는 방법이라고 해요

그만큼 귀하면서 영양성분도 풍부하답니다

브라질너트 효능에는요 셀레늄외에 천연 오메가3, 비타민, 마그네슘, 식이섬유등

건강에 이로운 물질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슈퍼푸드라는 말이 아깝지가 않네요

건강이 최고의 자산으로 떠오르는 요즘

브라질너트 효능 그냥 지나쳐 갈수만은 없는거 같네요!

먹는방법은요 너무 많은 양을 한꺼번에 섭취할경우에

배탈이 날 수 있고 부작용이 있을수 있어요

그래서 하루에 5-6알정도 먹는것을 권하고 있다고 해요

꼭 음식으로 섭취해야하는 영양소인 만큼!

드셔보시길 바래요 저도 오늘 구입하러 갈예정이랍니다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