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옷을 득템할 수 있는 고터!

쇼핑의 메카라 해도 과언이 아닐거 같아요 ㅎㅎ

가을옷이 없어서 구경차 고터에 갔다가

배고파서 가게된 고터 식당 아로이팟!

육짬뽕 사진이 넘 맛나 보여서 가게되었답니다!!

고터 식당 메뉴가 심플했어요 짬뽕, 짜장,쌀국수 정도?

저는 여기서 차돌 육짬뽕을 시켰답니다!

일반 육짬뽕과 천원 차이인데요!

맛나보여서 시켜봤는데 이거하길 잘했어요

천원차이인데 차돌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들어갔답니다!!

아로이팟 선결제라 결제먼저 하고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이거 체인점인가요??

다른데도 있는거 같긴한데

저는 고터 식당 에서 처음 본거 같아요 ㅎㅎ

드디어 나왔어요!! 나왔어

후후 불어서 먹었답니다

국물이 우리가 먹는 일반짬뽕과 조금 달랐어요

차돌이 들어가서 인가요

살짝 칼칼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면발도 쫀득하게 씹혀요

양이 꽤나 많았는데 거의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국물이 진하고 너무 좋았어요

차돌의 양을 보세요!

진짜 많았어요 굿굿~~

짬뽕과 육개장을 섞어논듯한 깊은맛에 반했어요!

고터 식당 나름 분식, 일식, 한식, 중식 다 있는거 같아요

사진이 맛깔스럽게 잘 찍힌거 같아요 ㅎㅎ

이거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용

육짬뽕 부추로 데코까지 했어요

차돌은 적당히 기름기 있고 얇아서

고소하니 맛있는거 같아요

구워 먹을때는 양이 안차서 ㅠㅠ 아쉽긴 하지많요 !

고터 식당 아로이팟에서 땀빼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