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점심 늘 뭘 먹어야 할지 고민에 고민 ㅋ

직장인이라면 모두다 똑같을거 같아요

오늘이 요게 땡겼어요 바로 김치찌개!

사실 저의 최애 메뉴이기도 해요

맨날 먹어도 안질릴듯 ㅋ

 

저번에 오며가며 봤던 봉할매 김치찌개 가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사무실 언니랑 같이 가보았어요!!

좀 일찍 나왔는데 이른 시간이라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봉할매 김치찌개 불백이 포함된 셋트메뉴도 있고

단품메뉴도 있어요~ 이건 땡기는데로 시키면 될듯

저희는 불백이 포함된 셋트메뉴로 주문하였죠!

왕 푸짐했어요 그리고 고기가 너무 맛있게 볶아졌어요!

 

그리고 여기는 계란후라이가 무제한이에요

다행이 안바쁠때 가서인지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셨답니다~ 무려 두개씩!!

요것까지 먹으니 더 배부른느낌이어요 충무로점심 최고네용

 

아 그리고 제가 어디서 봤는데

동물성 단백질중 킹왕짱이 바로 요 계란이라고 하더라구요

하루에 한알정도 먹으면 너무 좋데요!! 

요것이 하이라이트 봉할매 김치찌개!!

뭔가 봉할매라는 타이틀이 붙어서인지

엄청난 전문가의 느낌이 드는건 왜지유

보글보글~ 끓였어요

 

안에 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다 살코기라서 너무 좋았답니다

맛도 굿굿~ 충무로점심으로여기 자주와야 겠어요!!

봉할매 라는 이름도 너무 친근하구 ㅋ

 

수저랑 그릇도 여기만의 식기를 쓰고 있어요

번쩍번쩍해요~~ 국물이 혹시나 튈까봐

앞치마도 해주는 센스 ㅋㅋ 근데 계산하고 그대로 나갈뻔 

꼭 앞치마 벗고 나가는 센스 ㅋㅋ

봉할매 김치찌개 충무로점심으로 딱인 곳이에요

아래는 메뉴판이니 참고하시고

찌개 단품은 칠천원이에요 가격 괜츈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