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 한통에 딱 60마리만 튀긴다고해서

이름 붙여진 60계치킨~~

참 바람직하죠 앞으로도 이런 치킨집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번에는 손에 안묻히고 편하게 먹어보려

순살을 주문했답니다~~

60계치킨 순살은 일단 엄~총~

살이 두툼하더라구요!!

살짝 퍽퍽함이 느껴져서 양념장 찍어먹었어요!!

살 많은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요거 좋을거 같아요

60계치킨 순살은 같이간 친구들 때문에 주문한건데

저였다면 뼈를 주문했을거에요

치킨은 역쉬~~ 뜯어야 제맛이니까요

반달감자튀김은 참 맛있어요

요즘에 이렇게 치킨에 감자를 넣어주는곳이

점점 늘어나는듯?

60계치킨은 웨지감자스타일이고

바른치킨은 포카칩스타일~~

저는 둘다 맛나용 넣어주는게 어디인가요 ㅋㅋ

4명이 갔는데 두마리 시키니까 딱 맞았어요!!

사실 점심에 먹은게 소화가 제대로 안되서인지

많이 들어가지 않았다는거 ㅠ 아쉽

그래도 나름대로 열심히 먹었어요

치킨 나오기전에 이렇게 프레첼 과자와 무를 주는데

4명이 가서 그런지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 놀람

근데 프레첼과자 넘 맛있어요

짭쪼롬 하게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더 그런듯!!

60계치킨 메뉴판 참고 참고~~

순살은 이번에 맛보았으니

다음에는 윙이랑 봉만 있는거 먹고 싶어요 !!

차례대로 클리어 하는 거죠

오 지금봤는데 치즈스틱 가격 나쁘지 않은데요??

저것도 찜콩해놔야 겠어요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