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메뉴 추천 상큼함을 원한다면 바로 이거에요!!

 

빙수의 계절은 어김없이 시작되네유~~!

어제 설빙 지나쳐 가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저희도 지나칠수 없죠~

저녁먹고 카페가려다 요기루 방향전환 했네요 ㅎㅎ

뭘 고를까 하다가 눈에 띈게 애플망고치즈설빙

보니까 설빙 메뉴 추천 하더라구요!!

분명 이유가 있기에 그런거겠죠??

망고와 치즈를 다 좋아하니까

뭐 이걸로 고르게 됬어요~

 

손님이 많아서 주문후 대기시간은 25분~

그래도 화장실도 가고 수다떨다 보니까

대기시간이 훌쩍 지났어요~~

빙수와 함께 빠질수 없는 인절미 토스트도 겟 

설빙 메뉴 추천 이다보니 애플망고치즈설빙 정말

망고폭탄 맞은것 처럼 듬뿍 들어가 있어요~~

거기에 시럽까지 뿌려져서

달달하면서 향이많이 나서 좋더라구요

위에는 아이스크림인데 바닐라 종류는 아니고

요거트 느낌의 아이스크림이랍니다~~^^

애플망고치즈설빙 처음엔 윗부분부터 살살 떠먹다가

중간쯤 먹고나서는 비벼서 먹었어요

얼음사이에 또 시럽이 있더라구요??

그것까지 함께 다 삭삭 비벼먹으니 더 맛났어요

에어컨까지 빵빵해서 

먹다가 덜덜떨었네요 ㅋ 

설빙 메뉴 추천이라 한번 먹어본

애플망고치즈설빙 달달한 좋았어요

주변 테이블보니 이거 먹으시는분 꽤 있더라구요

저는 사실 팥들어가 있는걸 좋아하긴 하는데

가끔 이런것도 상큼하니 좋더라구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