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애정하는 짬뽕지존

지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너무 맛있어요!

저번에는 그냥 짬뽕만 먹다가

이번에는 짬짜면을 먹었는데

대박! 짜장면도 너무 맛좋네요

특히 면발이 탱글거리면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짬뽕은 말할것두 없죠

푸짐한 건더기가 최고에요

해산물도 풍부하게 들어가 있구요

국물도 깔끔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짬뽕지존은 이렇게 공기밥도 주거든요~

배부르니까 이렇게 조그만 공기에 넣어주는데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딱!

저는 배부른지라

항상 밥을 남기긴 해요 ㅎㅎ

짬뽕지존 굵지도 너무 얇지도 않은

딱 적당한 굵기의 면발!

매장에서 직접먹으니 더 한거 같아요

배달하면 그 사이 불어버리니까

저는 짬뽕의 양파나 뭐 이런 건더기를 좋아하는데

많아서 좋더라구요

고기도 씹히고 

살짝 불맛나는 국물

짬뽕지존 역시 끝내줍니다~~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