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기념품으로 다양하게 많이 사시는데

저는 차를 추천해드려요!!

물론 차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 한해서요

저는 녹차나, 허브차등 차종류를 좋아하고

즐기기 때문에 눈여겨 봤거든요

그렇다고 제가 엄청 고퀄리티의 그런걸

사거나 즐기는게 아닌 적당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거니까 ㅎㅎ

저는 베트남 기념품으로 차를 선택했어요

요거는 홍차인데요 케이스가 예뻐서 데려왔어요

다 먹고 다른거 넣어서 활용해도

넘 좋을거 같더라구요

한화로 몇천원이었던거 같아요 저렴하쥬??

 

 

베트남 기념품 이제와보니 더 사올껄 하는 아쉬움이 ㅠㅠ

특히 녹차요!!

제가 녹차를 즐기는데요

요런 100% 입차가 사려면 몇만원 할껀데

현지에서 몇천원에 구입가능하니

그리고 맛도 좋더라구요

이렇게 진공팩처럼 포장을 해놨어요

그냥 마트에서 산건데

맛도 꽤 좋았구요~~

특히 가성비가 좋으니까

베트남 기념품 저는 이렇게랑 여주차를 구매했는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것으로 골랐어요~~

 

좀 더 퀄리티 있는걸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 조사하셨다가 구매하시면 될듯해요

보니깐 커피 많이 구입하시던데

곁들이로 이런 차를 같이 사도 좋을거 같아요

똑같은 퀄리티 인데 아마 한국에서보다

더 저렴하긴 할거같아요

베트남 기념품 선물로 아니면

본인걸로 차도 한번 고려해보시길!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