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현지 느낌이 물씬 풍겼던 에베레스트 영등포 인도요리 전문점

처음 가봤는데 현지처럼 인테리어며 데코며 직원분들도

인도에 와있는 착각이 들었네요!!

여러명이 가서 셋트로 주문했어요

난과 커리 그리고 라씨 탄두리치킨 셋!!

영등포 인도요리 따듯하게 화덕에서 구워져 나온 난!!

폭신폭신 쫄깃 너무 좋아요 >_<

카레는 역시 마크니가 제일 무난해요

달달하면서 카레의 향이 풍겨서

먹기에 부담없어요

 

정말 ㅋㅋ 빨간 비쥬얼을 자랑하는

탄두리 치킨 빨개요 엄청빨개요

맛은 살짝 매콤한정도

닭가슴살이라 좀 퍽퍽했어요 ㅠㅠ

샐러드랑 같이 먹어야되요

그리고 라씨~ 달달한 망고시럽이 들어간

라씨로 선택했어요!!

다 먹고 나서 탄산리필 안되나 혼자서 생각 ㅋㅋ

너무 한국인 마인드에용 ㅋㅋ

식기류도 현지느낌이 장난아니죠 ㅋㅋ

심지아 예쁘기 까지 !!

옆에 스프는 그거에용

오*기 슾 ㅋㅋ 후추 까지 톡톡 털어넣었어요

인도와 한국적느낌이 적절이 혼재된

그런 맛있는 풍경이랄까나

현지느낌 나는 영등포 인도요리 셋트메뉴

가격 보시구요~~

진짜 3인이 갔는데 3인셋트 주문했는데

배불리 먹었어요!!

딱 기분좋은 배부름 딱 좋아요 

 

영등포 인도요리 에베레스트 현지를 느끼고 싶다면

한번 들러보셔용!!

맛난 인도요리와 함께 이국적 풍경을

그리고 간간히 섞인 한국적 풍경두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