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에 맛집이 많다고 해서 가봤어요~

길을 잘못 들었는지

음식거리가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어찌 어찌 가다가

상수역 일식 가성비 대박인곳을 발견했어요

지나쳐 가는데 연어초밥이 만원이구 막 이래서

한번 들어가봤어요~~

메뉴판을 보다가 연어정식 메뉴를 시켰어요~~

다른 메뉴들도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양은 조금이지만

이것저것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알밥 요거 맛있더라구요!!

간장새우도 한점

저는 알래르기가 있어서

한점 먹었는데도

입술이 부어오르더라구요 ㅠㅠ

맛있어서 부어올라도 먹어용 ㅋㅋ

연어맛이 깔끔했어요!!

신선했어요

몇점 안되서 아쉬웠지만 ㅠㅠ

그래도 맛나게 먹고왔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