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서울 데이트 장소 여기한번 가보세요!!

코엑스 잇더서울 이라고 푸드축제인데

다양한 푸드부스와 공연들로

입과 눈이 즐겁답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해주네요

서울 데이트 장소로 좋은 코엑스 잇더서울 팜플렛이에요~

먹을거리 참 다양하죠 ^^

이것도 맛보고 싶고 저것도 눈길이 가고~~

다는 못먹고 한가지 콕 찝었어요

저희는 1시쯤 갔었는데 줄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저희 다 먹구 나오는길에는 줄이 더더 많아졌구요!!

일찍 가시는거 추천

서울 데이트 장소 코엑스 잇더서울 에서 먹은 음식들

우육면과 꿔바로우

그리고 족발덮밥이에요~~

저는 족발덮밥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꿔바로우는 조금 기름져서 느끼했어요

한끼식사로 딱!! 코엑스 잇더서울 5월6일까지 한다고하니

기간내에 한번 서울 데이트 장소로 다녀오세요~~

저희는 공연은 못봤지만

공연도하니 즐겨보시길!!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