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원쁠해서

구입해 봤어요~~

저는 오렌지 립이 제 얼굴에는

잘 어울려서 한참 발라보다가

17호 애플바이트 색상으로 결정!

오렌지 립 마몽드 크리미 틴트 애플바이트 색상

손등에 발색을 해보았어요~

한번슥 그었을때와

여러번 발랐을때

한번 쓱 발라도 발색이 좋아요~

오렌지 립 이렇게 크레용형태라

슥슥 바르기 편하고 좋네요!

그리고 좋았던게 발색이 선명했어요

좀 건조하기는 했는데

위에다 립밤 발라주면 괜찮더라구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저는 애플바이트 색상 선택했지만

색상이 정말! 다양했어요~~

그동안 써보지 않았던 색도 사용해보고 싶을만큼

다 예뻐요~~

그리고 이름에 맞게

발림성은 틴트가 아닌데

틴트처럼 유지가 좀 오래되네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처음 써봤는데

건조한거만 빼면 ㅠ 좋은거 같아요

오렌지 립 색상 너무 튀지도 않고

차분한 색상이라 데일리로 무난하게 사용!!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