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꽂힌 공차 딸기 말차밀크티 !!

색감 자체가 넘 예쁘구요

맛도 좋답니다~~

일단 시선을 사로잡아 마셔봤는데

성공했어요~~

공차 딸기 시즌 메뉴로 나온건데요~~

앞으로 쭉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실 공차는 몇번 안가보고

다른 카페만 갔었거든요~~

주변에 없기도 하고 밀크티맛을 잘 몰랐는데

최근에 마셔보고 반했다는거~~

다른 공차 메뉴도 얼른 섭렵하고 싶네요~~

공차 딸기 시즌 메뉴 행사도 하고 있는거 같던데~~

확인해 보시구요

 

요기도 스템프 적립이 되더라구요~

스템프적립과 티멤버십 할인이 있는데

중복 적용은 안되고 택일이라

저는 티멤버십 할인을 받았어요~~

할인율이 10%로 높아서 요걸루~~

 

 

어쩜 색감들이 다 예쁘고

마셔보고 싶게 사진을 찍어놨어요~~

공차 딸기 말차밀크티에 빠져서

이 메뉴만 고수하고 있는데

다른거 맛도 봐야겠어요~

 

 

공차 딸기 말차밀크티 더 맛있게 마시는방법

밀크폼을 잘 섞어주는것!

별거없죠~ ㅎㅎ

 

 

저는 펄을 추가했어요~~

쫀독 씹히는 이맛

역시 밀크티에 펄이 빠져서는 안되요~~

짤쪼름하면서 부드러운 밀크폼과

말차 달달한 딸기의 만남~

꽤 조화롭더라구요!!

공차 딸기 말차밀크티 티멤버쉽할인받아

더 저렴하게 마실수 있어 더더 굿~~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