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또~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처음 맛을 봤어요~~

꽤 푸짐한 양에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제가 주문한건 튀긴닭이 올려진 벤또였어요~

 

 

바삭바삭~ 역시나 갓 튀겨서 그런지

식감이 좋더라구요~~

튀긴닭이 꽤 많이 올라가 있었어요~

벤또 내용물을 살펴보면

 

 

메인 메뉴에 여러종류의 반찬들이

조금씩 올라가 있어요~

모두 섞어 먹어도되고

각각 떠서 먹어도 되고~

저는 따로 국밥 스타일이라

섞어먹지는 않았어요~

 

벤또 한그릇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일본가정식 먹으로 간거였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벤또를 먹게됬네요

근데 의외로 맛있어서 후회없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