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카페 나인블럭 뷰가 참 좋은 곳이에요~~

남양주 근처에 카페가 정말 많은데

왠만하면 후회없는거 같아요

강을 따라 보이는 뷰가 탁트여서 좋아요~~

가끔 기분전환하러 한번씩 가주면 굿!

 

 

나인블럭 9BLOCK 에서 내려다본 주위풍경

날이 추워서 강이 얼었네요~~

쩍쩍 갈라진 얼음조각들

이것도 나름 운치있네용

두세달 있으면 봄이오는데

강물은 녹고 나무는 다시 파릇파릇 옷을 입겠어요!!

그때 남양주 카페 오면 또 분위기 다를거같아요~~

 

 

남양주 카페 나인블럭 창가 배경으로

주문한 커피와 빵을 찍어봤어요~~

예쁘게 나뭇잎으로 라떼아트가 되있네요~~

역시 커피엔 디저트가 빠질 수 없어서

빵도 주문하였지요 ㅋ

 

 

남양주 카페 나인블럭 제가 좋아하는 통유리창이에요

밖이 훤히 보여서 넘 좋아요~~

미세먼지 때문에 날이흐려 아쉬웠어요 ㅠ

날이 덜 추우니 미세먼지가 기승이고~~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네유

 

 

나인블럭 주문한 메뉴들~

이렇게 찍어놓으니 뭔가 모형같네요~ ㅋ

모두 라떼로 통일!

생 블루베리오 딸기로 데코된 빵~

맛있게 냠냠

남양주 카페 뷰가 좋은대신 가격은 사악하지만 ㅠ

그래도 기분전환 되고 좋네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