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애정하는 카페 브랜드인 이디야~~

차한잔의 여유를 가지면서 수다를 떨었지요 ㅋ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중..

신메뉴 사진이 있네요~~

두가지 다 마셔봤는데

저는 고구마 라떼 승!

티라미수는 뭔가 맛이 애매했어용ㅠ

 

 

음료 시키면서 이디야 와플도 겟~~ 디저트로 종아요~

이디야 디저트 은근 다양한데

그 중에서 이디야 와플은 아직이었거든요~

맛도 세가지인가 있었는데

저는 그냥 메이플시럽으로 했어요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오렌지도~~ ㅎㅎ

저희는 부드러운 라떼랍니다~~

카페라떼 우유거품이 풍부하고

쓰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나요~~

 

 

이디야 와플~~ 역시 커피에는 디저트가 따라와야되요~~

한개 더 시킬걸 그랬나 했는데

그냥 맛만 보는걸로~~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에 생크림 뭐 이런걸로 먹고싶네요~~

 

 

이디야 와플 먹으니깐 집에서도 사다놨다가

시럽뿌려서 간식으로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꼭 벌집핏자 모양의 이디야 와플~~

다음에 또 냠냠 해야겠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