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중국집 동회루에서 짬뽕밥을 먹었어요~~

오며가며 보던곳인데 먹는건 처음이네요~~

특히 아빠를부탁해에서 이경규씨와 따님이

여기서 식사를 했던 장면이 나왔더라구요~~

 

 

충무로 중국집 동회루 메뉴는 이렇답니다~~

저희는 기본메뉴인 자장면을 시켰어요

저는 특별히 짬뽕밥을 먹었지요~~

점심에는 밥이 들어가야 한다는 철학때문에 ㅋㅋ

밥이 있는걸로 시켰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짬뽕밥!

 

 

늘 익숙한 중국집 기본찬~~

국물 한가득인 짬뽕밥~

국물 부자에요~~ 건더기도 푸짐하고

국물이 너무 걸쭉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건더기는 다 건져먹고

국물은좀 남겼어요~~

더 먹고난뒤 후식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ㅋㅋ

먹고 스벅가서 자몽티한잔 했답니다~~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