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쿠폰이 생겨서 음료 주문했어요~~

홈페이지 보고 괜찮은 음료 없는지 찾아보니

끌리는게 몇가지 있더라구요~

블루레몬에이드와 레몬블렌딩티!!

요 두가지를 주문했답니다~~!

제 입맛 기준이지만! 맛있어서 던킨도너츠 음료 추천해요~~!

 

 

먹음직스런 도넛들~~

하지만 던킨도너츠 음료 추천만 겟!

만원 이상 구매하면 에어벌룬램프를

저렴한 금액에 득템할수 있는데

저는 그냥 선택안했어요~~~

갖고 싶긴 한데 집에 놔두면 무용지물일거 같아서리 ㅎㅎ

 

 

던킨도너츠 음료 추천 첫번째는 레몬블렌딩티에요~~

제가 차 종류를 좋아해서 시킨거에요~~

커피가 땡길때가있고 이런 티 종류가 마시고 싶을때가 있는데

이날이 바로 그런날이었어요~~ ㅎㅎ

레몬티와 허브티의 조합이라고나 할까

꽤나 어울리더라구요!!

허브티는 레몬버베나? 레몬그라스? 뭐 그런종류 같았어요

저도 레몬청에다가 허브티사서

이렇게 블렌딩해서 마시고 싶더라구요~~

 

 

던킨도너츠 음료 추천 다음으로는 블루레몬에이드에요~~

이건 여름에 마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큐브아이스를 넣어서 어찌나 시워하던지

하지만 날이 추워서 녹여먹는데 시간이 걸림 ㅋㅋ

소다맛 나면서 시원하게 갈증을 풀어주는 맛이에요~~

여름에 자주 마실거 같아요!!

 

 

도넛만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꽤 괜찮은 음료들도 많더라구요~~

던킨도너츠 음료 추천 외에도 다양하게 메뉴가 있어서

홈페이지를 통해 고르셔도 되구요~~

저는 쿨라타만 마셔봤는데

이제는 새로운것에 도전좀 해야겠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