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에 갔는데 기분전환에 딱 좋은 티를 발견했어요!!

사실 커피종류만 대부분 마시는데~

사진이 너무 상큼해 보이고

따듯하게 즐기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저는 자몽 네이블오렌지를 아이스로는 마셔봤는데

따뜻하게는 아직 못마셔봤어요~

여름에 제가 정말 자주 마셨던 음료에요

따뜻하게 차로 마셔도 넘 맛있을거 같아요



저는 요 레몬 스윗플럼 티랑 살구 로즈페탈이 끌렸어요!!

이름도 넘 예쁘지 않나요?

비주얼도 색감도 너무 예쁘고

진짜 끌리게 포스터를 잘 만들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갈때는 도전해보려구요!!

기분전환에 딱 좋은 티일거 같아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