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청포도 에이드 상큼하게 한잔 하기 좋아요!!

금요일날 친구랑 영화를 봤거든요!

영화보고 차를 마시는데 이디야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제가 애용하는 카페라서 ㅋㅋ

하나는 청포도 에이드 하나는 홍차로 주문했어요



저녁에 부담스럽게 커피먹기는 뭐해서

음료로 주문하였죠!

이디야 청포도 에이드 참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살짝 너무 단가 싶지만! 이내 상큼함이 그걸 잊게 하네요

그리고 홍차는 진짜 ㅋㅋ 가볍게 마시기 굿

저녁에 살찔까봐 걱정되서 커피,음료 못마실때

차선책으로 요거 마셔보세요

 


아직까지 날이 무지막지하게 추운게 아니어서

아직 시원하게 음료를 마시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디야 청포도 에이드로 초이스!

얼마전까지는 자몽에이드 였는데

이디야 청포도 에이드로로 갈아타야 겠어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