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패밀리레스토랑_TGI





오랜만에 패밀리레스토랑으로 고고~!

명동 패밀리레스토랑 TGI에 다녀왔어요~!
주말 토요일에 다녀왔는데요. 

주말 토요일에 OK캐시백 이벤트로 저렴하게 먹고 왔어요 ㅎ 




OK캐시백이 있으면 50% 할인이 되구,

차감은 OK캐시백 10%만 되요 ㅎㅎ

요런기회 이용해줘야죠 ~!





TGI와 아웃백이 좋은 점은 따끈한 빵이 나온다는 거 ㅎㅎ

바로 구어낸 빵을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또하나 명동 패밀리레스토랑 TGI 나 아웃백에서 나오는 스프도 정말 맛있다는 것 ㅎ

약간 짜기도 한데요.  괜찮아요 ^^




명동 패밀리레스토랑에 오면 

매번 파스타와 샐러드 위주로 주문했는데요. 

이번에는 스테이크를 주문해봤어요 ㅎㅎ




맛있더군요 ㅎㅎ

양이 적다는게 너무 슬펐어요. 

생각보다(아니 사진보다,,,)양이 적어보여서 슬펐어요. 

맛있어서 빨리 먹어서 그런건가? ㅋㅋ





파스타두 맛있었어요 ㅎㅎ

넙적한 면이 마음에 드는군요~


오랜만에 명동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했습니다 ^^

다음에는 다른 레스토랑도 ~






** 명동 패밀리레스토랑,TGI 위치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