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홍대개미 맛있는 덮밥을 즐겨요~~

 

 

 

신촌 홍대개미~ 저번에 가봤는데

맛있어서 또 갔어요 ㅋㅋㅋ

덮밥종류가 주메뉴인데

저번에 그냥 스테이크 시켰는데

이번에는 큐브로 ㅋㅋ

전 이게 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는거 같아요

 

 

신촌 홍대개미 요래 깔끔하게 나온답니당~~

간장소스 비스무리한거 넣어서

비벼먹으면 진짜 꿀맛!!!

한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그냥 스테이크는 덜익혀 나와서

익힌거 좋아하심 요거가 딱!

 

 

신촌 홍대개미 맥주한잔까지 곁들여 먹어서 그런지

정말 배불러용 ㅋㅋㅋㅋ

원래 술을 잘 안마시는데

그냥 한잔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요기 은근 유명한가봐유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리 길지는 않았지만 참고!

맛있는 덮밥 생각날때 신촌 홍대개미 고고~~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