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태국음식 방콕익스프레스 방문!

 

---------------------------------------------------

 

 

신촌 태국음식 팟타이 먹으로 갔어요 ㅋㅋ

방콕에서 먹었던 길거리 팟타이가 짱이었는데!!

가격도 은혜롭고 !!

 

 

맛보러 신촌 태국음식 방콕익스프레스로 고고~

요기도 유명맛집 답게

웨이팅이 있었어요~~

춥지만 그래도 기다렸죵 ㅋㅋ

 

 

방콕익스프레스 기다리다 자리가 나서 입성후

메뉴를 골랐어요

저는 가장 무난한 팟타이를 ㅎㅎ

요거 먹고 싶었거든요

 

 

휘리릭 볶아져 나온 자태 ㅋㅋ

젓가락이 바빴네요 ㅋㅋ

쿵짝쿵짝 매장에 신나는 음악도 나오네요

 

 

신촌 태국음식 방콕익스프레스서 나머지 시킨 음식들

이름은 까먹었네용 ㅋㅋ

제것이 아닌지라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나용 ♡

이색음식점 찾으시면

요요 신촌 태국음식 방콕익스프레스 괜츈!

특히 가성비가 좋았다는거!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