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맛있는족발 배달 야식으로 제격이져

 

 

 

집에서 가장맛있는족발 배달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탈

간장이 잘벤 진한 껍데기!! >_<

저는 고기 보다도 요 껍데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가장맛있는족발 배달 한시간의 기다림끝에....

받았지만

때깔은 굿굿

 

 

가장맛있는족발 배달 간이 잘베어서 맛있어요~

가끔 동네배달시키면 냄새나기도 하는데

이런데는 그런건 없어서 좋아요

저는 뼈를 뜯었네요 ㅋㅋㅋ

쏙 하고 빠지는데

잘 삶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본야채와 부추무침 겉절이

 

 

가장맛있는족발 배달 서비스로 막국수도 오는가 보네요~

느끼할때 먹어주니 딱~ 센쓰

 

 

족발을 딱히 좋아하지 않는

언니를 위해 가장맛있는족발 배달 시킬때 부추전도 ㅋㅋㅋ

해물이런건 없고 온리 부추만 있어요 참고!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