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날씨 알아보아요

 

 

요즘 넘 추버요 ㅠㅠ

감기에 걸렸는데 잘 낳지도 않고..

얼른 겨울이 갔으면 좋겠는데..

아직도 몇달은 남았다는거 ㅎ_ㅎ

어쨋든 이번주날씨는 어떤지 확인 고고

 

 

 

이번주날씨 서울기준 금요일이 가장 춥네요

영하 7도까지 떨어지네요 흑

요래 살펴보니 제주도가서 살고파요 ㅎㅎ

항상 영상을 유지!

따뜻한 나라로 떠나고싶은 욕구가

 

 

 

이번주날씨 사실 낮에는 사무실에서 따숩게 있으니깐 괜찮은데

출퇴근길이 무섭 ㅎㅎ

그래도 패딩으로 무장하면! 괜찮쓰

겨울에는 패션은 포기..

따순게 최고..

 

예전엔 아니었는데

요즘에는 이렇게 한주간의

이번주날씨를 챙겨보는편이에요

그러면 옷차림이라던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할수 있거든요 ㅎㅎ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