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예술촌 칸칸엔인연 분위기좋아요

 

 

 

문래동 예술촌을 가보았어요!

저녁에 간 지라 골목골목은 누비지 못하고

칸칸엔인연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

 

 

원래 가려던데가 있었는데

문을 닫았지뭐예요 ㅠㅠ

멘붕이었지만

문래동 예술촌 골목 이리저리 뒤지니

분위기좋은 칸칸엔인연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

바로 고고~

 

 

술이 들어있을것만 같은 물병

 

 

색감좋은 김치와 피클

직접 가져다 먹는거예요

 

 

문래동 예술촌 칸칸엔인연

파스타, 스테이크, 분식등 메뉴 다양해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네요

함박스테이크

요기서 요건 꼭 드시더라구요!!

 

 

그외 다양하게 시켜봤어요

 

 

느끼할까봐 떡볶이도 시켰어요 ㅋㅋ

 

문래동 예술촌 다음번엔 낮에와봐야 겠어요!

어떨결에 들어간 칸칸엔인연

분위기 좋구요!!

넘 깔끔하게 즐겼네요 ^^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