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배달 빠사시 분식으로 딱

 

 

 

배달음식 하면 거의 치킨,피자,족발이 대부분!

가끔은 이런메뉴말고

분식을 먹고싶을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떡볶이 배달도 있는지 찾아보니!!

오호 발견

 

 

떡볶이 배달 빠사시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메뉴도 있고

취향따라 고를수 있어서 그뤠잇~

 

 

떡볶이+순대+오뎅+튀김이 한셋트인

빠사시세트를 주문했어요!!

흐르지 않게 깔끔하게 포장되서 왔쪄욤

 

 

크~ 쌀떡볶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ㅎㅎ

튀김옷도 얇고 속도 알차고

수제튀김이에요

김말이+순대튀김+오징어+새우 이렇게 왔슴돠

 

 

윤기 졸졸흐르는 순대

제가 좋아하는 허파부터 쏙~

 

 

그리고 빠사시 닭강정도 따로 시켰는데

껍질이 바삭하니 넘넘 맛있었어요 >_<

처음 시켜본 떡볶이 배달이었는데

완전 대만족!!

 

 

다음번에도 떡볶이 배달 분식종류 시킬때 빠사시에서~~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