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우유 뜯어용

 

 

 

 

 

요즘 편의점에 가면 한번씩 사는 우유가 있어요

 

바로 요 무민우유!!

 

무민 캐릭터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요래 생긴 무민우유 흰색은 커피맛이에용

 

요래 뚜껑위를 열면

 

짜잔~! 무민캐릭터가 나오죠

 

 

그러나.. 이미 가지고 있는 캐릭터 ㅠㅠ

 

뜯는 재미가 있어용

 

새로운게 나올까하는 기대감 ㅋㅋ

 

 

또 하나는 노란색의 바나나 무민우유

 

과연..? 누가 나올까 두구두구

 

역시나 또 가지고있는 캐릭터가 나왔네용 ㅎㅎ

 

 

이것도 운빨인건가 ㅋㅋ

 

어쨌든 귀여운 무민캐릭터와 안녕하고

 

맛있게 무민우유 냠냠 !!

 

뜯는 재미가 있는 음료 랍니당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