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메뉴 치즈프라이 굿아이템

 

 

 

 

 

 

 

저녁을 많이 먹어서

운동겸 걸을까해 나갔거든요

그러나.. 버거킹으로 고고 ㅋㅋ ㅠㅠ

버거킹 메뉴 햄버거도 맛있지만

전 사이드가 더 좋아요 특히 치즈프라이와 너겟킹

 

 

버거킹 메뉴에만 있는 치즈프라이!!

한번씩 생각나요

예전에 많이먹더 아웃백 오지치즈후라이 비스무리해요

은근 치즈도 많이 올라가 있네용

가격대비 좋아요

 

 

버거킹 메뉴 치즈프라이 사진을 찍었는데

조명빛을 받아서 그런지

윤기 졸졸흐르니 넘 맛있게 나온거 있죠 ㅋㅋ

 

 

또 버거킹 메뉴 시킨건 너겟킹!!

10개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작년에도 쭉 이 가격이었던거 같은데

너겟생각날때 당분간 요기서 먹을듯 ㅎㅎ

 

 

사실 버거킹을 자주가는건 아닌데

햄버거도 그렇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버거킹 메뉴가 많네요~~

동네에도 생겨서 오며가며 들릴듯 ㅎㅎ

요기 들리시면 색다른 감자튀김

치즈프라이 한번 꼭 맛보셔요~~~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