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문화비축기지 밤도깨비 야시장 요기서도 하네용

 

 

 

 

 

 

 

상암에 있는 비축기지는 석유보관시설로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았던곳이었는데

 

이번에 마포문화비축기지로 새롭게 단장해

 

시민들이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되었어요

 

 

 

 

제가 갔던날이 막 개장을 한 날이었어요

 

오후 5시쯤 도착해서 마포문화비축기지를 둘러보았죠

 

사실 요기에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린다고해서 온거거든요~~

 

 

 

아 이런느낌으로 새단장했구나를 느끼며

 

밤도깨비 야시장 푸드트럭을 찾아다녔죠~~ ㅎㅎ

 

 

 

가는도중 이런 공연도 하고 있구요

 

조금만 가니 어디서 맛 좋은 냄새가 ㅎㅎ

 

제가 찾던 푸드트럭~~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보다는 규모가 작았지만

 

그래도 좋아요

 

 

마포문화비축기지 밤도깨비 야시장 요것 말고도

 

물건도 판매하고 쏠쏠하게 볼게 있었는데

 

다른데 갈곳이 있어서 서둘러 나왔네요

 

 

요즘 해가 짧기도 하고 춥고 ..

 

또 마포문화비축기지 늦게 가서  

 

뭔가 아쉬웠네용

 

다음엔 낮에 따술때 가야겠어요 ㅎㅎ

 

 

Posted by 듀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