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누들 팟타이 쌀국수

 

 

 

 

 

 

컵누들 쌀국수 시리즈 홀릭중인데~~

 

옴마나 새로운 맛이 나왔더라구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는법

 

바로 편의점으로 고고씽~~

 

다행이 있더라구요!!

 

컵누들 팟타이 쌀국수~~ >_<

 

 

 

요즘 다욧 중인데

 

그나마 라면중에서 칼로리가 낮아서 넘 좋아요~~ ㅠㅠ

 

그래서 아얘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ㅋㅋㅋ

 

군것질 생각날때 하나씩~ 꺼내먹어용 ㅋㅋㅋ

 

 

 

컵누들 팟타이 쌀국수~~

 

베트남 쌀국수는 진짜 훌륭하거든요~~

 

국물까지 싹싹 다 비울정도로 제 입맛에 딱이라

 

요건 어떨지 궁금~~

 

 

 

컵누들 팟타이 안에 내용물은 요런 비주얼~~

 

건더기 스프와 액체스프 그리고 쌀국수면~~

 

딱 기본 라면에 있는 것들이죠~~

 

 

 

팟타이라 그런지 계란도 보이네요~~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물을 부어

 

3분정도 기다리면

 

 

요래요래 잘 익은 면을 만날수 있죵~

 

물을 따라내고

 

 

액상스프를 넣어 골고루 비벼주면 컵누들 팟타이 쌀국수 완성~~

 

대략 요런 비쥬얼~~

 

사실 팟타이 맛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짭짤하니 맛은 있네요~~ >_<

 

역시 절 실망시키지 않네요

 

근데 유일하게 똠양꿍맛은 제 입맛은 아니더라는.. ㅠㅠ

 

맛있게 한그룩 뚝딱~~

 

Posted by 듀뷰
,